본문 바로가기

배관청소

배관청소 정보와 공사 후 효과?

배관청소 정보와 공사 후 효과는 얼마나 될까?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 선정하였습니다. ^^

 

아래 사진은 실제 공사중에 찍은 사진이므로

아마 여러분들께서 참조하시기 좋을꺼에요~

 

 

 

 

 

오늘도 어김없이 배관청소를 진행하기 위해

광명에 위치한 아파트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얼만 춥던지..

사진찍는데 손가락이 짜릿하더라고요~ㅋ

 

 

 

 

 

현장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은

배관청소기 장비를 내리는 일이에요

 

이 장비가 조금 무거워서 항상 두 사람이

한조가 되어서 같이 이동한답니다.

 

물론 이 사진을 찍은 사람은

바로 저겠죠?! ^^

 

 

 

 

 

여러분들께서는 배관청소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아마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제가 이 일을 시작한지도 벌써 5년이 되어가는데요

 

아직도 제 주변 사람들중에서

배관청소를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ㅠㅠ

 

참으로..

슬픈 현실입니다.

 

 

 

 

 

우리는 왜 배관청소를 해야하나요?

대체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간단 명료하게

답변을 드릴수 있습니다.

 

여러분들 댁에서 사용하는 주전자 한개쯤은 있겠죠?

주전자를 한번 쓰고나면 그대로 넣어두나요?

 

아마 아닐꺼에요

다들 설거지를 하고 다시 넣어둘꺼에요

 

배관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직적인 배관 관리는 여러분들 소중한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준답니다!

 

 

 

 

그렇다면..

과연 배관청소 공사 후의 효과는?

 

이 부분 역시 간단하게 정리하여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지금은 추운 겨울철입니다.

지금 시즌에 제가 가장 많은 문의를

받는 전화는 보일러 배관청소 문의 전화입니다.

 

 

 

 

"보일러를 켜도 집이 따뜻하지 않다."

 

"안방은 따뜻한데 거실은 안 따뜻하다."

 

"겨울철 난방비가 너무 많이 나온다."

 

 

 

 

위 현상이 왜 나타나는 것일까요?

바로 배관청소를 하지 않아서 입니다.

 

위 현상은 사람의 몸과도 같습니다.

매일 고기만 먹고 움직이지 않으면?

혈관이 좁아지게 되서 동맹 경화가 찾아옵니다.

 

 

 

 

우리의 몸이 아프지 않으려면

주기적인 건강 검진을 받아야하듯이

 

배관의 건강을 지키려면

주기적인 배관관리를 해야만 합니다.

 

 

 

 

읔~!

 

배관청소를 진행하는 중간에

검출된 스케일이에요

 

이러한 스케일등이 배관에 껴있으면

열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보일러는 계속해서

가동하게됨으로 난방비가 많이 나오는 문제가 생깁니다.

 

 

 

 

짠~

 

맑은 물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일을 하면서 이 순간이 가장 행복한 순간입니다.

 

 

 

 

이제 이곳도 따뜻한 집에서

생활하실수 있겠네요 ^^

 

집에 아기가 있어서 내심 걱정이였는데

공사가 잘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

 

 

 

 

배관청소 후에 내부를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어때요?

깨끗하죠~

 

 

 

 

이제 배관청소의 마지막 끝판왕!

부속들을 보수하는 작업입니다.

 

추운 겨울철에 물이 조금씩 새면

배관이 얼어붙는 동파로 이어질수 있기 때문에

모든 자재의 테이핑을 해주었어요 ^^

 

 

 

 

이제 보일러 배관을 통해서 나오는 순환수가

맑은 물이 되었네요

 

이렇게 맑은 물이 나오는데

난방이 잘 안될수가 있을까요? ^^

 

이것으로 오늘의 배관청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벗님들께서도 보일러를 켜도 집이 춥거나

사용하는 수도배관에서 이물질 및 녹물이 나온다면

즉시 주변에 있는 업체를 부르시거나 댓글 달아주세요 ^^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제게 아주 큰 힘이 된답니다.